김혜선, 일상 속 실제 몸매 '누드톤 원피스 볼륨' 이태임 못지 않네

기사입력 2013-10-31 20:40


김혜선 실제 몸매, 이태임 못지 않네

김혜선 캐스터 일상 속 실제 몸매, 이태임 못지 않네

KBS 김혜선 기상캐스터의 직찍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혜선 기상캐스터, 실제 직찍 몸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지인의 다리에 매달려 있는 하얀색 강아지의 목줄을 잡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혜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김혜선은 짙은 분홍색 원피스에 검은색 카디건을 매치한 후 회색 구두로 일상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김혜선은 몸매 딱 맞은 원피스를 입고 볼륨감을 뽐내는 가하면 마네킹보다 더 얇은 다리 라인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혜선 직찍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혜선 직찍 사진 너무 예쁘네요", "김혜선, 꼭 설정 사진 같이 잘 나왔네요", "김혜선 너무 예뻐요. 몸매도 예쁘고 덕분에 날씨 방송을 챙겨봅니다", "김혜선 몸매, 이태임 못지 않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 출연한 김혜선은 과거 통지퍼가 달린 원피스 의상과 관련해 "지퍼가 앞쪽에 달린 옷이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한 것 같다"며 당시 일었던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