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귀요미' 커플 등극...新케미 등장

기사입력 2013-10-31 23:09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배우 이수경과 윤두준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은 지난 22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에서 찍은 이수경과 윤두준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며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수경과 그 옆에서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두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드라마 대본을 들고 '식샤를 합시다'의 제목에 맞춰 마치 숟가락을 들고 식사를 하는 듯 깜찍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 모두 파이팅",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이 커플 연기를 하는 건가요?",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 윤두준이 실제 몇 살 차이나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