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결별 고백에 네티즌 깜짝 "여자친구 티저영상 공개 2주만에"

최종수정 2013-11-18 23:49
이홍기

보이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고백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홍기는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는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티저 영상에 언급했던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불과 2주전 이홍기는 '청담동 111' 예고영상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FT아일랜드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언제 사귀었어요?"라는 질문에 이홍기는 "얼마 안 됐어요"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홍기는 "그 티저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서 헤어졌다"며 "2주 만나고 헤어졌다. 뜨겁게 사랑하는 걸 잘 못한다"고 설명했다.

'청담동 111'는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실제 주소지이기도 하며, 드라마는 이 곳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룬 8부작 '리얼드라마'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송은이, 이동건, 박광현, 주니엘, AOA 등 스타들은 물론 연습생 등 FNC에 몸담고 있는 직원이 출연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