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남자친구 언급, “여효진 청소년 국대 출신 프로축구 선수”

기사입력 2013-11-28 10:26


나비 남자친구

'나비 남자친구'

가수 나비가 남자친구 여효진(30, 고양 Hi FC)을 언급, 네티즌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네 멋대로 해라' 특집으로 진행돼 배우 김유미와 정준, 개그맨 조세호, 가수 나비가 출연했다.

이날 나비는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여효진이다"라고 당당하게 밝혔다. 이에 MC 윤종신이 "방송에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공개하기로 남자친구하고 얘기가 된 거냐"고 묻자 나비는 "6개월 전에 이미 여효진 선수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기사도 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비는 남자친구에 대해 "나보다 3살 많고 축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국가 대표팀에 소속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여효진은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지난 2002년 월드컵 당시 거스 히딩크 감독의 눈에 띄어 최성국, 정조국, 염동균 등과 함께 국가대표 연습생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2006년 여효진은 FC서울에 입단하여 K리그에 데뷔했으나, 잇단 부상으로 인하여 그 해 단 한차례의 리그 경기에도 뛰지 못했다. 2007년 광주 상무 불사조에 입대했고, 2009년 군복무를 마치고 2010년 일본 J리그 2부리그 도치기 SC로 임대되며 2011년에 FC서울에 복귀했다. 올해에는 프로축구 2부리그인 'K리그 챌린지' 고양 Hi FC에 둥지를 틀었다.

나비 남자친구 고백에 네티즌은 "나비 남자친구, 당당해서 예쁘다", "나비 남자친구 고백, 털털하다", "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유망주였는데", "나비 남자친구 여효진, 계속 행복하길"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