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 워커 사망, 분노의 질주7은?'
매체에 따르면 폴 워커가 탄 차는 로스앤젤레스 북부 산타 클라 리타의 한 도로에서 사고를 겪었다. 목격자들은 "갑자기 한 대의 차가 중심을 잃고 도로 주변에 서 있는 나무와 기둥을 차례로 들이 받았다"라면서, "충돌 이후 폭발음과 함께 차에서 불이 피어오르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특히 영화에서 폴 워커는 '브라인 오코너'역을 맡았다. 최고의 레이싱 선수들과 펼치는 자동차 경주가 주요 볼거리인 만큼 영화에서는 최고의 운전 솜씨를 자랑하는 폴 워커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소식은 더 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번 그의 죽음으로 7편의 내용은 전면 수정할 수밖에 없을 것으로 예견된다.
폴 워커는 어린이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1985년 미국 드라마 '천사 조나단'으로 당시 13살의 나이에 데뷔했다.
워커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빈 디젤 없이 '패스트&퓨리어스2'를 2억 3천만 달러의 흥행수입을 기록하는 성공으로 할리우드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으며, 2002년 MTV 무비어워드 최고의 스크린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폴 워커의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분노의 질주 폴 워커, 교통사고로 사망하다니 충격이다", "분노의 질주 폴 워커 사망, 갑작스러운 소식", "분노의 질주 폴 워커, 영화 속 멋진 자동차 경주 신 현실에선 소용없다", "분노의 질주 폴 워커 빠지면 무슨 재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