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윤진, 응사 촬영 대기 중 ‘다정한 분위기’ 포블리도 챙겨

기사입력 2013-12-03 22:57


해태 윤진

'해태 윤진'

'응답하라 1994' 배우 손호준이 '삼천포' 김성균과 '윤진' 민도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촬영 대기 중 포블리 형아랑 윤진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회색 후드티셔츠에 패딩 점퍼를 입은 손호준이 김성균, 민도희와 각각 셀카를 찍고 있다. 손호준은 김성균과 나란히 환한 미소를 지으며 드라마 속 모습 그대로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민도희는 손호준에게 살짝 기대며 손으로 브이(V)를 그리는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극 중에서는 김성균과 부부로 등장하지만, 손호준과도 다정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응요일은 언제 오는 것인가", "포블리랑 너무 잘 어울려요", "해태 진짜 잘생겼다. 조각 미남", "해태 윤진 삼천포 비중 좀 많이 늘려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준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순천남자 해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