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에서 '최강 레이온에 도전하라' 결승전 실시

기사입력 2013-12-20 17:32



엔씨소프트는 MMORPG '아이온'에서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 결승전과 함께 승리팀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는 최강의 레기온을 선발하는 PvP로 지난 11월 22일부터 약 6주간 예선전을 거쳐 총 8개팀을 선발, 21일 8강전과 22일 준결승/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준결승(오후 6시)과 결승전(오후 8시)은 '아이온' 이벤트 페이지와 다음TV팟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된다.

'최강 레기온에 도전하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승리팀을 알아 맞히는 '이기는 편 우리 편' 이벤트는 21일과 22일 양일간 8강부터 결승전까지 승리팀을 모두 맞힌 유저를 추첨해 다양한 신석이 들어있는 '광채의 신석상자'를 지급한다. 설문은 경기 진행 중 실시간으로 발송된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4강에 진출한 24명의 데바 중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택하는 '당신은 최고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을 통해 최다 득표수를 받은 5명에게는 최신형 태블릿 PC를 지급하며 최다 득표자에게 투표를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각성수'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아이온' 플레이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는 바로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며 "최강 레기온이 될 승리팀을 예측하고 대회를 함께 관람, 응원하면서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