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주연 열애설, 소지섭 과거 이상형 발언 “키 168㎝, 긴 생머리”

기사입력 2013-12-23 17:59


소지섭 주연 열애설, 소지섭 과거 이상형 눈길

'소지섭 주연 열애설, 소지섭 과거 이상형 눈길'

배우 소지섭이 애프터스쿨 주연과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그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소지섭은 지난해 9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이상형은 키 168cm, 긴 머리카락을 가졌으면 좋겠다. 나이는 상관없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나를 이해해주고 배려심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라고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한편 23일 소지섭 소속사 51K 측은 주연과의 열애설에 대해 "소지섭씨와 애프터스쿨 주연 씨는 엠블랙 지오를 비롯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몇 번 만나면서 친분을 쌓은 친한 동생이나 후배 사이입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동반 미국 여행 역시 사실무근이다. 본의 아닌 열애설로 지오 씨와 주연 씨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