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성빈 남매, 크리스마스 이브 수영복 화보 ‘시크-깜찍’

기사입력 2013-12-24 10:11


성동일 자녀 성준 성빈 남매 크리스마스 이브 수영복 화보, 사진=제이콘텐트리 제공

'성동일 자녀 성준 성빈 남매 수영복 화보'

배우 성동일의 자녀 성준, 성빈 남매가 수영복 차림의 화보를 선보였다.

MBC '일밤-아빠어디가'를 통해 인기몰이 한 성준, 성빈 남매가 12월 24일 리빙매거진 '레몬트리'와 수영복 브랜드 '아레나'가 공동 기획한 수영복 화보를 공개했다.

오빠 '성선비' 성준은 스노쿨링 장비 등 촬영 소품에 큰 호기심을 보이며 놀라운 집중력으로 촬영에 열심히 임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성준은 전문 모델 못지 않는 분위기를 연출해 '성간지' 포스로 이모 팬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빈므파탈'로 불리며 매력을 과시한 바 있는 성빈은 귀여운 포즈부터 시크한 포즈까지 다양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를 요구하자 배우 샤론스톤에 버금가는 포즈를 취하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내내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레몬트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은 남매가 함께 하는 두 번째 촬영이라 더욱 수월하게 진행됐다"며 "성준이와 성빈이가 물을 굉장히 좋아해 촬영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성준, 성빈 남매가 함께 한 이번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레몬트리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