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응원단 "직장, 가정 장소 불문 찾아갑니다" 긍정 에너지 전파

기사입력 2013-12-25 11:14


무한도전 응원단

'무한도전' 응원단이 2014년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24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무한도전'이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의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무한도전 응원단'은 2014년 있을 대한민국의 크고 작은 행사를 위해 야심차게 출범한 장기 프로젝트다.

지난 9월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간의 정기전에 응원단으로 참가한 바 있으며, 특히 2014년에 있을 제 22회 소치 동계올림픽, 2014 브라질 월드컵,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경기들을 대비하고 있다.

이에 '무한도전 응원단'은 신년맞이 행사로 직장이든 가정이든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해 국민들에게 힘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힘찬 응원이 필요하다면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무한도전 응원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응원단, 빨리 신청하러 가야지", "무한도전 응원단, 저희 집에도 오실 수 있나요", "무한도전 응원단 온다면 신년 운세 대박일 듯", "무한도전 응원단 소식만 들어도 힘이 난다", "무한도전 응원단 내년에 큰 활약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