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나의 영웅 사랑한다" 로맨틱한 고백

기사입력 2013-12-31 10:19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사랑해

'이상엽 수상소감, 공현주 사랑해'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배우 이상엽이 수상소감에서 연인 공현주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3 MBC 연기대상'에서 이상엽은 '사랑해서 남주나'로 '오로라 공주' 오창석과 함께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이에 이상엽은 수상소감에서 "감사하다. '사랑해서 나주나'를 만나게 해준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린다"면서 드라마 관계자들과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제게는 세 명의 영웅이 있다"고 운을 뗀 이상엽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공현주 씨다"라며 공개 연애 중인 연인 공현주의 이름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이야기를 덧붙여 달달한 연인사이를 드러냈다.

이상엽과 공현주는 지난 8월 연인사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당시 공현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이상엽의 소속사가 싸이더스 HQ다. 나 역시 싸이더스 HQ에 있다가 현 소속사로 옮겼다.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자연스레 친분을 쌓게 됐고 좋은 친구로 지내다 최근 남녀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만난 과정을 전했다.

이어 "이상엽은 다정다감한 로맨티스트"라며 "성격적인 부분까지 비슷해 편한 친구사이로 지내다 자연스레 이성으로서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공현주를 언급한 이상엽의 수상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감동했을 듯",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들으니 로맨티스트 맞네",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들으니 여전히 달달한 연인", "공현주 이상엽 수상소감, 두 사람 결혼까지 가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