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알고보니 동국대학교 동문 '남다른 인연'

최종수정 2014-01-01 15:28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2014년 새해 첫 커플인 배우 겸 가수 윤아와 이승기의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이 동국대학교 동문이란 사실이 밝혀졌다.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승기와 윤아가 지난 9월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해 4개월째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재 윤아는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09학번이다. 이승기는 지난 2005년 동국대학교 국제통상학과에 입학했으며, 현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까지 마친 상태다. 따라서 09학번인 윤아는 이승기의 대학교 후배이며, 두 사람은 동문이다.

이에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대학 동문까지 인연이 깊네요",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이렇게 까진 몰랐다",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캠퍼스 커플도 되네요", "윤아 이승기 열애인정, 공통점이 많은 커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승기 윤아 양 측 소속사 모두 "현재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만나는 단계다. 서로 워낙 바빠서 데이트를 자주 하지는 못했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