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1초 패배, 닭싸움 시작 동시에 쓰러져 ‘이게 무슨 상황?’

기사입력 2014-01-13 10:39


장혁 1초 패배 / 사진=MBC '진짜 사나이' 영상 캡처

'장혁 1초 패배'

'상남자' 배우 장혁의 1초 패배가 화제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백골부대에서 내한적응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한적응 훈련의 하나로 상의를 탈의하고 '진짜 사나이' 멤버들과 장병들의 닭싸움이 벌어졌다.

특히 장혁은 최강자전 주자로 자신 있게 나섰지만, 1초 만에 상대방에게 튕겨 나오는 굴욕적인 패배를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지난해 7월 방송된 '진짜 사나이' 청룡대대 체육대회에서 장혁의 씨름패배가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당시 장혁은 군종 병사인 이이삭 상병과의 대결에서 순식간에 공중으로 붕 떠서 씨름판에 꽂히는 굴욕을 당한 바 있다.

장혁 1초 패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혁 1초 패배, 가끔씩 허당 매력 좋아", "장혁 1초 패배 너무 웃겨", "장혁 1초 패배, 가끔씩 그럴 수도 있지", "장혁 1초 패배, 인간미 넘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진짜 사나이'는 15.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