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솔, 연인 홍광호 英진출 응원 "분야 다르지만 마음으로 응원"

기사입력 2014-02-04 16:51


홍광호 강예솔

홍광호 강예솔 건재한 연인 과시

배우 강예솔이 공개 연인 뮤지컬배우 홍광호의 영국 진출을 응원했다.

강예솔은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에서 열린 KBS 2TV 'TV소설 순금의 땅'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강예솔은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하는 남자친구 홍광호에 대해 언급했다. 홍광호는 오는 5월 런던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미스사이공'의 투이 역으로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한다.

이에 대해 강예솔은 "(홍광호가) 멀리 가는데 어떻게 하지?라는 마음도 있지만 나도 '순금의 땅'을 긴 시간 동안 하기 때문에 오히려 작품에 잘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 잘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강예솔은 "남자친구와 아무래도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일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터치를 하지 않는다. 마음으로 응원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순금의 땅'에서 약장수의 딸로 장터를 떠돌며 자란 억척스럽고 밝은 아이 정순금 역을 맡은 강예솔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지만 그 남자의 인삼 씨앗으로 거친 땅을 인삼밭으로 만들어 한 마을을 잘살게 만든 여장부로 열연 중이다.

한편 강예솔과 홍광호는 2012년 학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