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리,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합류...샘 해밍턴과 커플 호흡 기대↑
새 멤버들 중 중국계 캐나다인 헨리의 합류 소식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헨리는 SM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발탁돼 지난 2008년부터 슈퍼주니어-M으로 활동을 해왔으며, 지난해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번 '진짜 사나이'출연 소식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따라 신병 헨리, 박건형, 케이윌은 오는 2월 중순께 신병교육대대에서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과 만나게 된다.
또한 실제 군 생활 중 훈련 조교를 맡아 '악마 조교'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천정명은 부득이하게 스케줄상의 문제로 신병교육을 따로 받은 후 합류할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에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헨리 기대된다",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박형식 후임 생겼네",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천정명 기대된다", "진짜 사나이 멤버교체, 재밌을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유격훈련을 시작으로 '진짜 사나이'에 합류한 장혁은 '열혈병사'라는 별명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지만, 다음 작품과 '진짜 사나이'를 병행할 수 없어 고심 끝에 하차를 결정지었다. 또한 류수영과 손진영도 아쉬운 이별을 하게 됐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