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희, BH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 체결
이어 그는 "이렇게 글로 인사드리는 게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저의 활동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고 오랜 기간 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아무래도 직접 말씀드리는 것이 예의라 생각이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안소희는 "항상 꿈꿔왔던 배우라는 시작점에 서 있는 오늘을 잊지 않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을 기억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 안소희의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며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소희 BH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희,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군요", "소희,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제대로 계약을 했네요", "
소희, BH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이라니..", "안소희 이제 영화에서 볼 수 있겠네요. 소희 BH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대단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21일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만료한 소희는 최근 이병헌, 고수, 배수빈,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진구, 하연수, 심은경 등 톱스타들이 대거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연기자로서 새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