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Mr.Mr. 컴백 앞서 '열애중' 수영 근황 공개
수영은 "드디어 공식적으로 소녀시대의 컴백이 발표되었네요. 그동안 참 우리 팬들 소시 보고 싶다 하다가 빨리 보고 싶다 하다가 얼른 보고 싶다 하다가 이젠 나오기만 해도 좋겠다 하던 마음 다 알아요"라며 소녀시대 컴백 소식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 사진을 덧붙였다.
또한 "다른 멤버들이 SNS로 소통하고 있어서 1년의 공백기 동안 그나마 조금은 허전함을 채워줄 수 있지 않았나 해요.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 주신 만큼 저희의 더 좋은 음악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되어서인지 더 시간을 가지면서 완벽히 준비하고 싶었어요"라며 늦어진 컴백 이유에 대해 전했다.
마지막으로 수영은 "우리 소원은 언제나 최고의 것만 봐야 해요. 최고의 것만 봐야 마땅한 분들이에요. 그럴 자격이 있고 더 바라셔도 됩니다. 오늘부터는 이제 매일매일 소시데이! 달려요 우리! 우리 곧 봐요"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소녀시대 Mr.Mr. 발표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Mr.Mr. 음원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소녀시대 Mr.Mr. 음원은 왜이렇게 늦게 나오나요?", "소녀시대 Mr.Mr. 대박나세요", "소녀시대 Mr.Mr. 티저가 너무 짧아요", "
소녀시대 Mr.Mr. 컴백 앞서 '열애중' 수영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수영이 속한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되며,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음원은 19일 선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