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네가 하고 싶은 거 미리 다 하자"

기사입력 2014-02-12 15:39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SBS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가 공개됐다.

12일 유튜브에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6회 예고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천송이와 도민준은 모닥불을 피운 채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이제 내가 있으니까"라고 진심을 담은 고백을 했고, 도민준은 "기념일에 뭐하고 싶은데? 천송이 니가 하고 싶은 거 우리는 미리 다 하자"고 말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침대 위에 나란히 누워서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거나, 천송이는 도민준을 향해 보고 싶었다고 이야기 하는 등 달달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등교하던 윤재(안재현 분)는 전날 외박한 누나 송이가 민준의 집에서 나오는 것을 목격하자, 송이를 향해 "밤새 그 남자 집에 있었어?"라며 다그쳤다.

또한 휘경(박해진 분)이 의식을 되찾자 송이는 "난 도민준이 좋아. 내가 널 불행하게 만드는 것 같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해 앞으로의 관계에 이목이 쏠렸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공개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공개됐네요",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보니 빨리 본방이 보고 싶네요", "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보니 도민준은 자기 별로 떠나기 전 두 사람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다 하려고 하네요",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보니 도민준 떠나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6회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 영향으로 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