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홍보모델 '엑소'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4-02-18 16:45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의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엑소(EXO)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 지난해 각종 연말 음악 시상식 대상을 석권한 인기 그룹 엑소가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오는 3월 31일까지 1000만 다운로드 달성 시 엑소와 이용자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1억원을 기부하는 기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행사 참여 지지를 위해 일정 다운로드 달성 시 마다 엑소 미공개 화보를 공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이번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함에 따라 화보 제 1탄을 오픈했다. 엑소 화보는 게임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엑소가 참여한 '다함께 붕붕붕송' 광고의 메이킹 영상을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에 공개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