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곡 '어떤 안녕'의 발표를 앞둔 실력파 신예 멜로디데이가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첫 라이브 실력을 공개한다.
또 의자에 앉아 하모니를 맞춘 멜로디데이는 투명하면서도 슬픔을 억제하는 듯한 목소리로 어쩔 수 없는 이별 앞에 놓인 여자의 아픔을 표현, 듣는 이들에게 뭉클하면서도 호소력 넘치는 울림을 선사하며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 '시크릿가든' OST '그 여자', 허각 '나를 잊지 말아요' 등을 작사한 원태연은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작사한 베테랑 작사가 최은하와 호흡을 맞춰 서정적인 노랫말을 선보인 데 이어 단편 웹드라마 '어떤 안녕'을 직접 연출하며, 실력파 보컬그룹 멜로디데이를 적극 지원 사격했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데뷔 프로젝트로 기획, 제작되어 3화까지 방영된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은 서인국과 왕지원의 명품연기와 원태연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연출로 대중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의 4화와 마지막 화는 오는 24일과 25일 밤 11시, 드라마 전문 케이블 채널인 드라마큐브를 통해 방송되며, 밤 11시 30분에는 멜론을 비롯, 1theK(원더케이) 유투브채널, 네이버 TV캐스트, BTV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