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리 근황 "세 아이 엄마로서 용기를 내겠다" 방송복귀 검토

기사입력 2014-02-24 12:45


옥소리 근황 / 사진=스포츠조선DB

'옥소리 근황'

배우 옥소리가 재혼과 출산, 방송복귀 등 근황을 밝혔다.

옥소리는 여성지 레이디경향과의 인터뷰를 통해 박철과의 이혼 및 양육권 소송 후 7년 만에 자신의 심경을 직접 전했다.

인터뷰에서 옥소리는 "이탈리아인 남편과 2007년 처음 만나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세 살짜리 딸과 한 살 된 아들이 있다"고 밝혔다.

또 옥소리는 "그동안 방송 제의가 많았지만 고사했다"면서 "이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용기를 내야겠다는 생각에 복귀를 조심스럽게 결정했다"고 전했다.

옥소리는 현재 드라마 출연을 놓고 제작사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옥소리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옥소리 근황, 재판 당시 아니라고 하더니", "옥소리 근황, 벌써 아이가 둘?", "옥소리 근황, 언제 재혼 한거야?", "옥소리 근황, 좀 안 나왔으면", "옥소리 근황, 반갑지 않은 근황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옥소리는 지난 2007년 이혼한 전 남편 박철과의 사이에 딸을 한 명 두고 있다. 옥소리와 박철은 이혼 당시 '이탈리아인 요리사'가 내연남인지 여부를 두고 첨예하게 대립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