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RPG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서버점검이 시작된 가운데, 새 챔피언 '벨코즈' 업데이트 여부에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일 롤 게임을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롤 한국 서버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해 7시간 동안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롤 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했으며 오전 6시에는 서버를 완전히 닫았다.
이번 롤 서버 점검이 끝난 후 지난달 서버점검에서 공개한 신규 챔피언 벨코즈가 등장할지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벨코즈는 중앙 포지션의 챔피언으로, 체력은 약하지만 강력한 마법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기본 패시브 스킬인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는 세 번 연속 공격을 당한 적에게 추가 피해를 가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플라즈마 분열, 공허 균열, 지각 붕괴, 생물 분해 광선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롤점검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벨코즈 등장할까", "롤점검 기다리기 힘들다", "롤점검, 벨코즈의 다양한 스킬 빨리 접해 보고 싶네", "롤점검, 드디어 새 챔피언 등장하나", "롤점검, 오후 1시까지 준비하고 있어야지", "롤점검 벨코즈 등장 기대만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