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어벤져스2' 캐스팅 공식 발표, "비중있는 조연으로"

기사입력 2014-03-05 11:36


수현 '어벤져스2' 캐스팅 확정

배우 수현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 된 사실이 공식 발표됐다.

5일 월트 디즈니 컴패니 코리아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수현이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수현은 오는 3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이다.

앞서 한국 촬영을 확정지으며 국내 여배우 수현이 오디션을 본 사실이 알려지며 큰 관심을 모은 가운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최종 합류 소식에 국내팬들은 크게 기뻐하고 있다.

마블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어벤져스'는 2012년 개봉 당시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현재까지 역대 최고 흥행 영화 3위에 오른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도 2012년 4월 26일 개봉해 전국 707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 수현의 공식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현 '어벤져스2' 합류 공식 발표되니 속이 후련하다", "'어벤져스2' 수현 합류, 비중있는 조연 소식 기쁘다", "'어벤져스2' 수현 공식 합류 소식 밝혀져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너무 궁금해", "수현 '어벤져스2' 합류, 한국촬영에서 볼 수 있나", "수현 '어벤져스2' 합류로 레드카펫 행사까지 참여", "수현 할리우드 히어로들과 어깨르 나란히"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