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 우주사진 공개 "진짜 '그래비티' 공개한다" 아카데미 7관왕 기념

기사입력 2014-03-05 23:08


나사 우주사진 공개

'나사 우주사진 공개'

미국항공우주국(NASA)가 영화 '그래비티'의 아카데미상 7관왕을 축하하며 실제 우주 사진을 공개했다.

나사는 4일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영화 '그래비티'의 아카데미 7관왕을 축하하며 여기 진짜 '그래비티'를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영화 '그래비티'를 뛰어넘는 실제 우주인이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우주비행사 스티븐 스미스가 지난 1999년 3차례 우주유영을 통해 허블우주망원경을 수리하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는 지구의 대기 표면과 우주 한가운데 떠다니는 우주인의 모습, 우주비행사 카시디가 SNS에 사진을 올리기 위해 정거장 안에서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나사 우주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나사 우주사진 공개, 깨알 같은 선물", "나사 우주사진 공개, 죽기 전에 한 번 가볼 수 있을까", "나사 우주사진 공개, 우주에 있는 기분이 궁금하다", "나사 우주사진 공개, 힘들 것 같지만 한 번 우주에 가보고 싶다", "나사 우주사진 공개, 그래비티는 정말 걸작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