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정용화 "서현-박신혜와 열애설 많이 나서 무섭다"

기사입력 2014-03-06 00:00


정용화, 서현-박신혜와 열애설 해명

씨엔블루 정용화가 소녀시대 서현-배우 박신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정용화는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서현-박신혜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정용화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출연한 서현과 '같은 빌라에 산다, 같은 벤을 타고 다닌다' 등의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같은 빌라인데 다른 동이다. 정말 사귀지 않는다"며 "같은 벤은 탔지만 번호판이 비슷해서 내가 착각해서 잘못 탄 거 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우정을 쌓은 박신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용화는 "박신혜와 친하니까 씨엔블루 콘서트에도 자주 온다. 더 웃겼던 건 부모님이 오신 날 박신혜도 왔었는데 어머님이 앉아 계시다 우연히 박신혜를 보고 반가워서 같이 앉자고 한 건데 상견례 말까지 나오더라"며 억울해했다.

이어 정용화는 "너무 그런 말들이 많으니까 친구인데 친한 티를 못 낸다"며 "서현과 박신혜도 모두 열애설이 많이 나서 무섭다"고 토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