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 유쾌한 30대 커플 될 것"

기사입력 2014-03-11 14:55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 될 것"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남궁민 홍진영 '우결4' 합류...제작진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될 것"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4')에 합류한다.

11일 오전 MBC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우결4' 새 커플로 출연한다. 현재 두 사람은 촬영 중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30대 커플'을 대표하던 배우 이소연과 피아니스트 윤한 커플의 뒤를 이어 남궁민, 홍진영이 새로운 가상 부부로 합류, 11일 서울의 모처에서 첫 촬영을 가졌다.

이에 제작진은 "남궁민-홍진영은 결혼 적령기에 있는 유쾌한 30대 커플이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의 현실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궁민 홍진영의 '우결'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어떠한 모습을 보일지 가늠이 안되네요",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홍진영이 엄청 좋아할 것 같네요", "남궁민 홍진영 '우결' 합류, 스타일이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어떻게 결혼 생활을 풀어갈 지 기대가 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5일 방송에서는 윤한-이소연 커플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담길 예정이며, 새 커플 남궁민-홍진영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