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 열애설 ‘재벌2세 포스-빅뱅도 친분’

기사입력 2014-03-13 13:09



제시카 열애설,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 '빅뱅과도 친분'

제시카 열애설,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 '빅뱅과도 친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새롭게 열애설에 휩싸인 타일러 권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제시카가 재미교포 금융맨인 타일러 권(한국명 권녕일)과 지난해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타일러 권은 미국 미시간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탈 파트너스의 연예 사업부 CEO다. 타일러 권은 지난해 엠넷아시안뮤직어워드 시상식 후 빅뱅 멤버들과 인증 사진을 찍어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한편 제시카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서 공개 연애를 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들키면 공개하는 거다"라고 말해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MC 규현도 "들키지 않게 조심해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제시카 열애설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고 전했다.

12일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들키면 공개 연애 하는 것"이라고 당당히 말한 제시카가 자신의 발언처럼 이번 열애설에 대해 쿨하게 인정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과거 한차례 열애설이 났던 JYP 옥택연에 대해서도 "옥택연 친구였을 뿐" , "제시카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과 열애설", "제시카 옥택연은 진짜 요새 친구하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제시카 열애설, 타일러권 보도에 네티즌은 "

제시카 열애설,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 "

제시카 열애설,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이네. 국내 연예계에도 영향력 있는 사람", "

제시카 열애설, 옥택연 아닌 타일러권? 빅뱅과도 친한 사람인데", "제시카 열애설, 타일러권 금융권 재벌2세 느낌 풀풀"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