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공개…마블 "교통통제-우회 혼잡 송구"

기사입력 2014-03-18 22:33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가 공개된 가운데 제작사 측이 교통 통제에 따른 불편에 대해 죄송하다는 뜻을 나타냈다.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와 서울시 간의 18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는 이하 '어벤져스2' 국내 촬영 및 대한민국 관광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마블 스튜디오 미첼 벨 부사장은 "블록버스터를 촬영하게 되면 도로 통제와 버스 우회 등이 진행된다. 이 점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시민들의 양해를 구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약속드릴수 있는 것은 한국 스태프들의 일자리 창출과 한국 영화 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긍정적인 효과에 대해 말했다.

전세계에 서울시를 알린다는 점에서 이번 어벤져스2의 서울 로케이션은 약 2조원의 경제효과가 있다는 분석도 나왔다.

18일 서울시는 "어벤져스2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촬영된다"며 "촬영장소는 마포대교, 청담대교,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 강남역사거리, 탄천주차장, 문래동 철강거리 등이다"고 밝혔다.

앞서 독일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일부 장면을 촬영한 어벤져스2는 서울에서 대규모 차량 추격신 등 20분의 분량을 촬영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꼭 가야겠어요",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에 가면 배우들도 볼 수 있나요?", "'어벤져스2' 서울 촬영 장소, 왠지 차들만 있을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