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수지만 바라보는 男들 '빛나는 첫 무대'

기사입력 2014-03-21 13:48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국민 MC' 유재석이 맡은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 첫 회 게스트로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함께 한다.

2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가 19일 유재석이 MC를 맡은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 녹화에 참여했다. 여러 코너 중 한 코너에 등장해 유재석, 노홍철, 임원희 등 '나는 남자다' MC들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에 공개된 사진에는 남자 MC들 가운데 검색 원피스를 입은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무대를 환하게 밝혀준 그녀의 미모에 빠져들게 한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수지는 방청객들을 상대로 깜짝 이벤트를 벌이기도 했다.

이에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여자는 달랑 수지 하나",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방청객들 계탔다",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이렇게 반가울수가", "수지 나는 남자다 출연, 어떻게 출연하게 됐을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음달 9일 첫 방송되는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방송'을 콘셉트로 한 공개방송 형식의 토크쇼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