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초 분량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티저 영상은 이선희의 빼어난 가창력과 함께 풍부한 감수성을 고스란히 들려주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특히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선희의 과거 활동 모습과 함께 현재의 이선희의 음악을 감상하는 팬들의 모습이 교차하며 노래의 맛을 더욱 살렸다는 평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선희가 아이돌이 판치는 가요계를 정리할 것 같다' '지난해에 조용필이 있었다면 올해는 이선희가 있다' 등 이선희가 몰고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다.
이선희가 지난 2009년 정규 14집 앨범 '사랑아...' 발표 이후 5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15집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25일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15집에 담긴 수록곡 중 10여곡은 이선희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하여 본인만의 색깔을 담아내었고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인 이단옆차기, 박근태, 미스케이, 에피톤 프로젝트 등과의 공동 작업을 통해서 음악의 신선함과 깊이를 함께한 최고의 앨범임을 자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25일 열리는 이선희의 쇼케이스에는 후배 가수인 윤도현, 거미, 임정희, 타카피, 이승기가 출연해 이선희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본인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른다. 이어 이선희가 15집 앨범 수록곡 중에서 3곡의 신곡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