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포커즈가 정식 컴백에 앞서 깜짝 게릴라 쇼케이스를 가졌다.
특히 다가오는 4월 14일에 대비해 '블랙데이 솔로탈출 이벤트'인 '당신은 어떤 남자와 사랑에 빠지고 싶나요?' 코너를 마련, 커피차 옆에 각 멤버 별 판넬을 세워두고 해당 멤버에게 투표를 한 학생들 가운데 한 명을 선정해 '블랙데이'에 직접 세종대로 커피를 들고 찾아가 일일 데이트를 하기로 다짐을 전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날의 깜짝 이벤트와 게릴라 쇼케이스를 함께 해준 학생들을 향해 "그 동안 일본과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을 했는데 국내에서는 이제 약 2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어 걱정이 된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오는 27일 발매되는 'One Love'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밝혔다.
하지만 공연의 여운으로 채 자리를 뜨지 못하고 앙코르를 연호하는 학생들을 위해 포커즈는 '괜찮아'를 선사하며 아쉬운 인사를 나눴다.
포커즈의 세종대학교 깜짝 방문 및 게릴라 공연 현장을 찾은 팬들은 "포커즈, 직접 보니 실물 대박!", "포커즈, 커피 완전 잘 마셨어요! 잊지 못할 듯!", "포커즈 완전 귀엽고 키도 크고 잘생겼어요! 응원할게요!", "포커즈 신곡 'One Love' 귀에 자꾸 맴돈다~ 얼른 컴백했으면!", "나 오늘부터 포커즈 팬! 귀엽고 매너도 좋고! 짱짱맨들!" 등의 반응으로 당시 현장의 뜨거웠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e Love'를 발매,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약 2년만에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