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 속에 26일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가 개봉했다. 압도적인 예매율과 흥행 돌풍을 예고한 것과 같이 주요 예매 사이트와 극장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2014 마블 스튜디오의 첫 타자로서의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특히 영화에서 여주인공 블랙 위도우 역을 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남다른 액션 자태가 눈길을 끈다. 앞서 '아이언맨2'에서도 블랙 수트를 입은 적 있는 그녀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완벽한 볼륨 자태를 자랑하며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 블랙 수드 자태 역시 잘 어울려",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 이렇게 섹시한 요원은 없다",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 몸매관리 어떻게 했길래",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 섹시한 액션신 연기 대박", "캡틴아메리카 스칼렛요한슨, 완벽하게 소화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는 어벤져스 뉴욕 사건 이후 쉴드 멤버로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에게 친구였던 적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가 나타나면서 쉴드와 어벤져스에게 닥친 위기를 담은 내용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