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와 열애 인정…네티즌 "행복하세요" 축하 봇물

기사입력 2014-03-27 22:35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배우 채림과 중국의 스타 가오쯔치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채림의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채림이 가오쯔치와 3~4개월 전부터 교제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면서 친해졌으며 3~4개월 전부터 본격적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두 배우는 이제 막 좋은 만남을 가지기 시작한 단계로 아직 결혼 등을 이야기할 상황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행복하세요",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완전 축하한다",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진짜 잘 어울린다",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채림 완전 동안이네", "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정, 연하 맞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채림의 연인 가오쯔치는 1981년 생으로 데뷔 3년 차를 맞은 중국 배우로 키 182cm에 몸무게 70kg으로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며 많은 중국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떠오르는 스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