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한국 촬영 시작, 마포대교 본격 통제…수현 발탁 이유는?

최종수정 2014-03-30 10:17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시작, 마포대교 본격 통제…수현 발탁 이유는?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조스 웨던 감독)의 한국 촬영이 시작됐다.

어벤져스2는 30일 오전 6시부터 서울 마포대교를 통제하고 촬영을 시작했다.

마포와 여의도를 연결하는 마포대교는 어벤져스2의 한국 로케이션 첫 촬영장소다. 이날 마포대교는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방향 전면 통제된다.

어벤져스2에는 한국 배우 수현이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됐다. 수현은 어벤져스2에 세빛둥둥섬에 위치한 연구소에서 일하는 천재 과학자로 출연한다.

수현 외에도 국내의 여러 톱스타들이 어벤져스2에 출연 의사를 밝혔지만, 수퍼모델 출신으로 177cm의 장신인 수현의 이지적인 외모와 영어 실력이 큰 도움이 됐다.

어벤져스2는 지난 2012년 4월 개봉해 국내에서 700만명(707만4867명)의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의 후속편이다.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코비 스멀더스,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 애런 존슨, 토마스 크레취만, 돈 치들 등이 출연한다. 전작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어벤져스2'는 30일 마포대교와 세빛둥둥섬 촬영을 시작으로 오는 4월 14일까지 상암 DMC,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인근 도로 등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어벤져스2는 2015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수현 발탁 이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마포대교 수현, 수현이 영어를 정말 잘하나보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수현, 키가 크니 분위기는 완전 살겠다", "어벤져스2 마포대교 수현, 마포대교 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