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5회, 경수진 베드신 예고(?)… 김희애-유아인 '본격적 방해'

기사입력 2014-03-31 16:06



'밀회' 5회, 경수진 베드신 예고(?)

'밀회' 5회, 경수진 베드신 예고(?)

배우 경수진이 김희애와 유아인의 밀회에 본격적인 방해를 시작한다.

31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사는 5회 방영을 앞두고 침대 위에 누워 있는 경수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경수진이 침대를 배경으로 쑥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과감한 민소매 의상을 가린 채 침대에 앉아 있거나 이불을 덮고 누워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현재 '밀회'에서 선재(유아인)를 짝사랑하는 적극적인 성격의 박다미 역을 맡아 한층 성숙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경수진은 5회부터 서서히 김희애와 연적 관계를 이루게 된다. 혜원과 선재의 사랑을 안 후 질투심이 불타올라 다미의 불량소녀 본성이 다시 깨어나면서 확실한 트러블 메이커로 변신한다. 혜원을 떼어내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을 걸로 알려져 있어 극의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경수진 소속사 관계자는 "경수진이 이번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 최고의 제작진과 선배 연기자들과 호흡을 맞추면서 연기자로서 성장하고 있다.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역할을 맡은 만큼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감한 연기 변신을 시도 중이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밀회 5회 경수진 베드신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밀회 5회, 경수진 베드신, 대체 누구랑?", "밀회 5회 경수진, 김희애와 유아인 사이에 어떤 작용할까", "밀회 5회 경수진, 활력이 되어줄 것", "밀회 5회 경수진, 본격적인 방해 작전 궁금해", "밀회 5회 경수진, 누구 침대에 누워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