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킹' 이다해, 아찔한 볼륨 비하인드 컷 "단연코 여왕"

최종수정 2014-04-01 14:50

'호텔킹' 배우 이다해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7일 MBC '호텔킹'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주인공은 언제나 마지막 등장'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사진에는 이다해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늘 아침까지 이어진 촬영에 주인공의 체력이 완전 바닥난 상황이래요. 그래도 최대한 예쁘게 드라마 홍보를 하기 위해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점검하는 이다해님!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단연코 여왕이었습니다'는 글과 함꼐 게재된 이다해는 여신 자태를 자랑하며 스태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이날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김대진 PD를 비롯해 주연배우 이다해 이동욱, 왕지혜, 임슬옹(2AM), 이덕화, 김해숙, 공현주, 차학연(빅스 엔), 김예원(주얼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에 호텔킹 이다해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호텔킹 이다해, 단연 여신 자태 뽐내내요", "호텔킹 이다해, 아찔한 볼륨 몸매", "호텔킹 이다해, 힘든 촬영 마치고 돌아와도 언제나 미소", "호텔킹 이다해. 시스루 드레스가 인상적이다", "호텔킹 이다해 드라마 기대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드라마 '호텔킹'은 2018평창동계올림픽 문화올림픽 실현 등 성공개최를 위해 올림픽 개최지 홍보를 위한 기획드라마로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이다해 분)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이동욱 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내달 5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