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이종석, '백의 카리스마' 천재 의사 빙의 '기대UP'

기사입력 2014-04-03 11:51


닥터이방인 이종석

'닥터 이방인' 배우 이종석이 북한 최고의 천재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3일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이종석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 역을 맡았다. 북한 최고 지도층의 건강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만수무강 연구소의 최고 실력자로 최고의 수술 집도 실력까지 갖춘 인물이다.

특히 이종석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첫사랑을 찾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돈을 버는 뜨거운 심장을 지닌 박훈 캐릭터를 통해 남성적인 매력과 '백의 카리스마'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종석은 완벽한 천재의사 박훈 역을 위해 수술 참관, 병원 실습 등에 열정적으로 임했으며, 어려운 의학용어를 일상용어처럼 사용하기 위해 마치 수험생처럼 대본 공부를 생활화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닥터이방인 이종석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천재의사 카리스마 폭발", "닥터이방인 이종석, 매력적인 모습이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의사 가운 잘 어울려", "닥터이방인 이종석, 천재의사 역 어떻게 소화할까", "닥터이방인 이종석 북한 최고의사 빙의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대세 이종석이 북한 최고의 천재의사로 변신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드라마로 '신의 선물' 후속으로 28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