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무도-쓸친소' 짝사랑 그녀"

기사입력 2014-04-04 09:51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배우 진구가 열애 중이다.

지난 3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 말을 빌려 진구가 4세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4개월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진구의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두 사람은 1년 여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올해 초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구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출연해 짝사랑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진구는 "내가 짝사랑 중인데 아직 상대 여성에게 고백을 못 했다"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말을 못하는 공포감이 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구가 말한 짝사랑 상대가 바로 지금의 여자친구인 것. 방송이 나간 후 진구는 상대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 관계자는 "진구가 여자친구를 정말 좋아한다. '만나서 정말 행복하다'는 말을 여러 차례 했다"며 "순수하게 사랑하는 정말 예쁜 커플"이라고 밝혔다.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여자친구 누군지 궁금하네",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여자친구 행복할 것 같다",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여자친구 내가 다 부럽네",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여자친구와 사랑이 이루어졌다니 기쁘다", "진구 여자친구 열애 인정, 여자친구랑 잘 될 것 같았다. 무도에서 하는 말이 정말 진심 같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구는 오는 7월 영화 '명량-회오리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