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김준형, 제시카-타일러권 함께 '홍콩 데이트' 포착

최종수정 2014-04-04 12:43


효연-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함께 홍콩 데이트 포착

효연-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함께 홍콩 데이트 포착

소녀시대 효연과 작가 김준형의 열애사실이 공개된 가운데, 지난해 홍콩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된 두 사람의 모습이 화제다.

지난해 효연은 김준형,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 타일러 권과 홍콩 코스웨이 베이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현지 사과일보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돼 사진은 물론 동영상까지 화제를 모았다.

김준형의 인스타그램에는 그 시기에 홍콩행 비행기를 타는 인증샷이 공개되어 있었으며, 홍콩에서 지인들과 함께하는 사진에 효연과 함께 있는 등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시 파파라치 사진에는 질리안청의 전 남자친구 타일러 권과 효연의 사이를 의심했을 뿐, 김준형에 대해서는 주목하지 않았다.

또한 효연과 친분이 있는 타일러 권은 소녀시대 제시카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부인했다.

이에 효연과 김준형 열애사실을 알게된 네티즌들은 "효연 김준형 홍콩 파파라치에도 있었군", "효연 김준형 홍콩 파파라치, 제시카-타일러권만 의심했네", "효연 김준형 홍콩 데이트 제키사-타일러 권 관계도 다시 의심", "효연 홍콩 파파라치 사진 속에 김준형이 있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1일 장난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에 신고한 효연의 지인은 남자친구이자 유명작가인 김준형으로 보도했다.


효연과 김준형은 2년 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분을 쌓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10살 연상의 남자친구 김준형은 든든한 오빠처럼, 따뜻한 남자친구처럼 효연의 곁에서 힘이 되어 왔으며, 소녀시대의 해외 공연을 따라가서 응원하기도 했다. '친전팔기 내 인생'의 저자로도 유명한 효연의 남자친구 김준형은 매사추세츠대학교암허스트캠퍼스 생화학과 경제학을 전공한 엘리트인 그는 4대째 내려오는 목사 집안의 장남이며 키 183cm의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훈남이다.

하지만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효연과 김준형은 연인 사이였지만 최근 헤어졌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