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연-김준형, 제시카 타일러권 함께 홍콩 데이트 포착
김준형의 인스타그램에는 그 시기에 홍콩행 비행기를 타는 인증샷이 공개되어 있었으며, 홍콩에서 지인들과 함께하는 사진에 효연과 함께 있는 등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짐작할 수 있다.
이에 효연과 김준형 열애사실을 알게된 네티즌들은 "효연 김준형 홍콩 파파라치에도 있었군", "효연 김준형 홍콩 파파라치, 제시카-타일러권만 의심했네", "효연 김준형 홍콩 데이트 제키사-타일러 권 관계도 다시 의심", "효연 홍콩 파파라치 사진 속에 김준형이 있었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4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1일 장난에서 오해가 생겨 경찰에 신고한 효연의 지인은 남자친구이자 유명작가인 김준형으로 보도했다.
효연과 김준형은 2년 전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친분을 쌓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10살 연상의 남자친구 김준형은 든든한 오빠처럼, 따뜻한 남자친구처럼 효연의 곁에서 힘이 되어 왔으며, 소녀시대의 해외 공연을 따라가서 응원하기도 했다. '친전팔기 내 인생'의 저자로도 유명한 효연의 남자친구 김준형은 매사추세츠대학교암허스트캠퍼스 생화학과 경제학을 전공한 엘리트인 그는 4대째 내려오는 목사 집안의 장남이며 키 183cm의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훈남이다.
하지만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효연과 김준형은 연인 사이였지만 최근 헤어졌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