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무조건 비공개라던 촬영장 공개 왜?

기사입력 2014-04-04 15:00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사진=스타엔 제공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상암 촬영 현장에 등장했다.

그동안 촬영현장을 전면 통제해 온 '어벤져스2' 제작사 측은 이날 촬영 현장을 언론과 시민들에 공개했다.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 측은 "한국 시민들의 성숙한 행동과 배려에 감동했다"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시민들을 위해 크리스 에반스의 상암동 촬영을 제재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통제라인을 지켜준다는 조건하에서 오늘 촬영은 모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아메리카 복장에 방패까지 착용하고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크리스 에반스는 오는 6일 강남대로 촬영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공개에 네티즌들은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완전 대박",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강남 촬영 때도 공개할까?",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진짜 보고 싶다",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실제로 보고 싶다", "크리스 에반스 상암 촬영, 영화 속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