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반갑지 않은 분 계시죠?" 불만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width='540' />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개그맨 이병진이 영화 '어벤져스2'로 인한 교통 통제에 대한 트윗글을 남겼다.
이병진은 5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어벤져스2' 한국촬영으로 여기저기서 난리. 그 영화 개봉돼도 별로 보고 싶은 영화는 아니라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게다가 이 난리를 쳐 가면서 막대한 돈까지 바치면서 시민들 불편하고 상인들 영업에도 지장을 주는 촬영. 반갑지 않은 사람 저 말고도 계시죠?"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지난 4일 서울경찰청에 따르면 '어벤져스2' 촬영을 위해 5일 오전 4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13시간 동안 건대입구 사거리에서 청담대교 남단방향과 성수사거리·영동대교 북단에서 청담대교로 진입하는 구간이 교통 통제된다.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발언에 네티즌들은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이병진 오랜만에 바른 말 하네",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주말에 왜 교통 통제를 하는건지 이해가 안돼",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이병진, 영화 하나 때문에 몇백명이 피해를 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서울 촬영은 지난달 30일 서울 마포대교를 12시간 동안 통제하며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4일 서울 상암동 DMC 인근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등 '어벤져스2'는 서울 촬영은 다음 주까지 이어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