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이선희 극찬 받아 "작은 몸에서 큰 에너지" 과거 '인연' 열창

기사입력 2014-04-06 15:49


벤 알고싶어요-인연 열창

그룹 베베미뇽 멤버 벤이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며 이선희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이선희 특집'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벤은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벤은 무대에 앞서 "지금 꿈을 꾸는 것 같다"며 "이선희 선배 앞에서 이렇게 설 수 있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노래를 준비하면서 실수를 하면 죽을 때까지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정말 온 힘을 다해 열심히 부르겠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무대에 오른 벤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성량을 더해 청중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벤의 무대를 본 이선희는 "작은 몸에서 큰 에너지가 나온다. 신인답지 않게 자기 색깔을 입혀 불렀다"고 극찬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벤 진짜 최고다", "벤 인연 부른 것도 완전 감동적이었다", "벤 정말 노래 잘 부른다", "벤이 아직 이선희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엄청 기대되는 가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벤은 과거 케이블채널 tvN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해 '인연'을 열창, 사상 최고 점수인 98.548점을 기록하며 '리틀 이선희'로 불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