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임창정 눈물, 알리 무대 극찬 "노래 잘하는 사람은 많지만…"

기사입력 2014-04-06 16:31


불후 임창정 눈물

'불후 임창정 눈물'

가수 임창정이 후배 가수 알리의 무대를 보고 눈물을 쏟았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는 '이선희 특집' 2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창정은 알리의 'J에게' 무대를 본 뒤, 참을 수 없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이를 본 MC 정재형은 "무슨 생각이 나셔서 눈물을 흘렸느냐"고 물었고, 임창정은 말을 잇지 못했다.

감정을 추스른 임창정은 "진짜 잘하네요. 노래를 잘하는 사람은 진짜 많다"며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사람을 모아 놓은 곳에서는 저런 감동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어떠한 설명도, 다른 수식어도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하느냐"며 극찬했다.

하지만 이내 "그래도 나랑 붙었으면 안 됐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불후 임창정 눈물에 네티즌들은 "불후 임창정 눈물, 감성이 풍부하네", "불후 임창정 눈물, 진짜 최고로 멋진 무대였다", "불후 임창정 눈물, 이번 이선희 편은 정말 레전드", "불후 임창정 눈물, 이런 노래만 듣고 싶네요", "불후 임창정 눈물, 음악방송 하고 비교도 안 되네", "불후 임창정 눈물, 요즘 다시 들을 음악이 많아져서 행복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