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1대 100' 1위 과거…퀴즈의 여왕 등극

기사입력 2014-04-08 11:45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앞서 1대 100 1위 전적 화제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앞서 1대 100 1위 전적 화제

방방송인 조영구 아내 신재은이 '우리말 겨루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신재은은 7일 방송된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서 서울대 국문학과 출신인 배우 심양홍, 한국인보다 한국어를 잘 한다는 방송인 따루, 변호사인 박지훈과 대결을 펼친 끝에 막판 뒤집기로 1위에 올랐다.

이날 신재은은 방송 초반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뒷심을 발휘해 박지훈 변호사와의 막판대결까지 이어갔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 신재은이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신재은은 이후 "어떻게 역전이 가능했느냐"는 MC 엄지인 질문에 "처음에는 욕심이 많았던 것 같고 막판에는 정말 잃을 것이 없어서 마구 질렀다"며 "아들이 유치원 간 사이에 틈틈이 공부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재은은 최종 점수 1500점을 획득해 총 상금 150만 원을 받았다.

앞서 신재은은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했으며 앞서 KBS 2TV '1대100'에서 최후의 1인으로 등극한 바 있다.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에 네티즌들은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진정한 퀴즈의 여왕이네",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조영구는 좋겠다",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1대 100'에서도 잘 하더니",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정말 똑똑한 듯", "신재은 '우리말 겨루기' 우승, 정말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