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강시내 열애 포착, 과거 일반인 여자친구는? "이미 지난해 결별"

기사입력 2014-04-12 09:34


신동 강시내 열애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모델 강시내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밝힌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언급했다.

11일 한 매체는 신동과 강시내 커플이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동 강시내는 팔짱을 꼭 낀 다정한 모습으로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 이날 두 사람은 서점의 베스트셀러 코너에서 서로에게 책을 추천해주거나 인테리어 제품과 앨범 판매 코너 등에서 이것저것 둘러보며 여느 커플과 다를 바 없었다.

이에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신동과 강시내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단계다.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4년 전 방송에서 언급했던 일반인 여자 친구와 이미 지난해 결별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신동은 2010년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방송에서 공개하며 프러포즈까지 한 바 있다.

한편 신동 강시내 열애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동 강시내 열애, 새로운 사람과 좋은 만남 가지시길", "신동 강시내 열애, 주변 의식하지 않는 듯", "신동 강시내 열애, 신동 결별 사실 몰랐다", "신동 강시내 열애, 모델 강시내와 좋은 인연 만드시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