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류승수-옥택연-박주형, 훈훈 밥상 인증샷 눈길

기사입력 2014-04-12 11:13



'참 좋은 시절'의 류승수, 옥택연, 박주형의 '밥상 인증샷'이 공개됐다.

KBS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철부지 맏형' 강동탁, '다혈질 막내아들' 강동희, '미워할 수 없는 허세남' 오승훈을 맡아 열연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류승수, 옥택연, 박주형의 식사 전 밥상 앞에서 찍은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 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JYP ACTORS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YPACTOR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극중 형제관계인 류승수와 옥택연은 어깨동무를 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정한 형제애를 과시했다.

또한 실제 옥택연과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극 중 의형제 사이로 등장하는 박주형은 찌질한 오승훈의 모습과는 달리 푸근한 미소로 훈남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던 세 사람은 이어 나란히 브이를 그리기도 하며 무심한 듯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훈남 3인방'의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참 좋은 시절 훈남 3인방 여기 다 모였네. 보는 눈이 즐겁다", "세 배우 참 좋은사이 인 듯", "셋이 실제로도 저렇게 친함? 보기 좋다~", "의형제와 형제가 한 자리에 모였네~!", "씬스틸러들의 모임"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류승수, 옥택연, 박주형이 출연하는
KBS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