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티가나나봐, K팝스타3서 최초공개 ‘성숙미모+환상 가창력’

기사입력 2014-04-14 10:43


피프틴앤드(15&) K팝스타3서 신곡 '티가 나나봐' 선보여
피프틴앤드(15&)의 박지민-백예린이 신곡 '티가 나나봐'의 첫 무대를 꾸몄다.

피프틴앤드는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이하 K팝스타3)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티가 나나봐'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지민과 백예린은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가창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진영은 이들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자신이 작곡한 노래로 무대에 서자 연신 '아빠 미소'를 보이며 흐뭇해했다.

이에 박지민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무대를 끝내고 조용한 방에서 다시 노래 들으면서 정말 많은 걸 느낀 것 같아요. 새벽부터 와준 팬들도 정말 감사하고 예쁘게 무대 연출해주신 작가님, PD님, 카메라 감독님 등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예린이랑도 같이 무대에서 노래하게 돼 정말 좋고 기뻐요. 열심히 노력하는 15& 그리고 지민이가 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무대 및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노래 좋다",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박지민 많이 성숙해 졌어",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계속 듣고 있어",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앞으로가 더 기대돼", "피프틴앤드 '티가 나나봐', 활발한 활동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팝스타3 결승무대에선 버나드 박이 샘김을 꺾으며 최종 우승을 차지, JYP를 자신의 소속사로 선택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