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이 모태솔로에서 탈출해 개그우먼 양해림과 열애중임이 밝혀진 가운데, 양해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김경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경진은 2010년 7월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양해림에 게 공개 프러포즈를 한 바 있다. 당시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김경진은 양해림에 대한 호감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경진은 영상편지를 통해 "해림아, 내가 네 남자친구가 된다면 너는 복 받은 거야"라며 "(내 입술은) 새 거잖아"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경진의 그녀 양해림은 1985년생으로 지난 2009년 팔도모창 가수왕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개그야', '하땅사',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에 네티즌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양해림이 누구?",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도 사귀는데 나는 뭐냐",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에 열애 공개라니 대단해", "김경진 양해림 열애, 정말 잘 어울린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진짜 사귀나?", "김경진 양해림 열애, 거짓말 아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