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손호영 향한 서운함 “내 음식만 뱉어” 왜?

기사입력 2014-04-14 15:30


최희, "손호영 내 음식 뱉어" 에피소드 공개

'최희-손호영 에피소드 공개'

방송인 최희가 가수 손호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는 올리브TV '셰어하우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최희는 "출연진 대부분이 요리를 잘하더라. 내가 한 요리는 손호영 씨가 뱉었다. 나만 요리를 못한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최희는 "틀에 박힌 삶을 살다가, 개성 강한 멤버들과 살다 보니 깜짝 놀랄 때가 많다. 배우는 것도 많다. 인생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진솔한 모습 보일 수 있어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셰어하우스'는 셀러브리티(celebrity)가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쳐지는 리얼리티 다룬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개성강한 10여 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서울 근교의 한 집에서 3개월 동안 실제로 거주하게 된다.

방송인 이상민, 가수 손호영, 전 아나운서 방송인 최희, 배우 최성준, 천이슬, 모델 송혜나, 걸그룹 달샤벳 우희, 디자이너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 오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한편, 최희 손호영 에피소드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희 손호영, 어떤 모습 보여줄까", "'셰어하우스' 최희 손호영 기대돼", "'셰어하우스' 최희, 손호영 핑크빛 라인?", "최희 요리 뱉은 손호영 너무 웃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