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열애, 화보서 파격 코믹 포즈 '이때부터 연인이었나'

기사입력 2014-04-15 07:49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 양해림 열애

김경진과 양해림이 열애 사실을 밝힌 가운데 두 사람이 과거에 찍은 다정한 사진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과거 화보도 함께 찍으면서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상의를 탈의한 채 포즈를 취한 김경진은 양해림의 배에 은근히 손을 대기도 하고, 머리 냄새를 맡는 등 독특한 콘셉트를 연출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화보 뿐 아니라 SNS에는 우스꽝스럽게 포즈를 취한 다수의 사진이 확산되고 있어 오래 전부터 두 사람이 연인 사이였음을 암시하고 있다.

김경진은 14일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과 지난 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4개월째 교제 중임을 밝혔다.

지난 201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태 솔로임을 고백한 김경진은 당시에도 양해림에게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공개 프러포즈 이후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김경진의 적극적인 대시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경진은 양해림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 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커플 셀카를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

김경진 양해림 열애, 둘이 완전 절친한 사이였네", "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 이루어졌다니 다행", "

김경진 양해림 열애, 좋아하는 여자랑 사귀니까 기분 좋겠다", "

김경진 양해림 열애, 짝사랑 하더니 정말 잘 됐다", "

김경진 양해림 열애, 모태솔로 벗어난 새 입술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